쿠퍼비전 클래리티 - An Overview

Wiki Article

책을 읽는데 선명하게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만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난시는 매우 흔한 현상입니다. 아마도 난시라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난시란 정확하게 무엇일까요?

콘택트렌즈와 안경은 동시구매가 불가능 합니다. 따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오늘 오른쪽 새 렌즈를 받아왔습니다. 난시 수치를 가장 높을 걸로 하고, 축을 변경해 주셨습니다.

이는 특히 렌즈를 눈에 피팅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토릭 렌즈는 지구의 적도처럼, 시야를 선명하게 하는 축이 중간에 있습니다. 렌즈가 잘 맞지 않으면 시력도 선명하지 않습니다.

*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 구입하실때에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근시는 단순히 '-(마이너스)'로 표기되지만, 난시는 난시축에 대해 말씀해 주시는데요.

토릭 렌즈의 수직방향과 수평방향으로 각기 다른 굴절력을 제공하여 난시를 교정합니다.

얼마 전, 쿠퍼비전 클래리티 원데이 대용량을 구매했다. 내가 콘택트렌즈를 끼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기 때문에 뭐가 내 눈에 맞는지 몰라서 쿠퍼비전 클래리티뿐만 아니라 아큐브 모이스트, 아큐브 오아시스, 바슈롬 바이오트루, 알콘 데일리스 토탈원 등 다양한 브랜드의 렌즈를 원데이로 사서 껴보면서 뭐가 내 눈에 맞는지 알아보기 위해 찾아 헤맸다.

난시 교정 콘택트렌즈는 다음과 같이 더 많은 것이 요구됩니다. 깨끗하고 안정적인 시야는 물론,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싱가포르 공급업체에 발송 요청 이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난시는 각막이나 수정체가 비정상적인 형태로 변형함으로써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살다 보면 렌즈를 끼고 잠이 드는 경우도 많잖아요...? 저만 쿠퍼비전 바이오메딕스 그런 건 아니죠...?

먼저, 실리콘하이드로겔이라고 해서  다같은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가 아니다 !!!​

뭐든 이물감이 느껴지고 불편하다면 그건 안 맞는 거예요. 참지 말고 바꾸셔야 합니다. 렌즈는 많으니까요.

Report this wiki page